이제 대한민국은 수출 강대국으로 집을 철거하는 용도나, 위험한 일 위주의 인공지능로봇은 수출하고, 인공지능로봇을 소비문화로 자리 잡게 하여서, 5년이면 새 로봇을 구입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를 만들 것입니다. 인간은 절대로 로봇의 지배를 받지 않아야 하는 것입니다. 로봇은 그저 인간의 힘든 일을 도와주는 그런 존재로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한 갑질 회사들을 뿌리 뽑아서 청년들이 취업을 많이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새로운 직업은 수입해와서라도 일자리를 창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직업이 한국 실정에 맞지 않다면, 대한민국 사정에 맞춰야 하는 것입니다.
- 그녀의 대선 정책 이야기(번외) 중
“인공지능로봇이 인간의 일자리를 빼앗지 못하도록 법으로 금지해 놓을 것입니다. 굳이 로봇이 바둑을 둘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치가, 대통령, 판사, 의사, 간호사, 교사, 예술가, 일부 공무원, 일부공무원 임상심리사, 심리치료사, 운동선수, 연예인 등의 직업은 반드시 인간이 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택배나 배달 같은 사고가 많은 직업은 로봇과 인간이 나눠서 일하는 것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택배는, 인간은 6시간 일하고 로봇은 13시간을 일하는 것으로요. 응급실은 3교대에서 4교대로 바꾸거나, 휴게시간에만 일하는 의사나 간호사를 따로 뽑는 것은 어떤가를 생각했습니다. - 생략 -
미래 대통령 박민지와 최동후 변호사
- 돈은 없지만 대선 출마는 하고 싶어
1. 바람피운 남편 최동후
2. 박민지가 대통령이 된 이야기
3. 박민지 대통령 이야기
4. 최동후 변호사 타임머신 이야기
5. 최동후는 한국으로 돌아갔다
6. 박민지 이야기
엘라가 타임머신을 타다
그녀의 대선 정책 이야기(번외)
헨젤과 그레텔의 진실
- 억울하게 마녀로 몰린 소녀